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로또 세금계산기 간단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17. 10. 2. 01:47
    반응형


    누구나 인생역전을 꿈꾸는 방법 중 아주 간단하지만 그 누군가가 되기는 정말 하늘의 별 따기만큼 힘든 로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또의 규칙은 아주 간단합니다. 6개를 자신이 임의대로 설정하거나 기계에서 자동으로 구매하였을 경우에 모두 일치할 경우에는 1등 당첨이 되며, 5개 번호가 일치하고 보너스 번호가 일치할 경우에는 2등, 5개 번호가 일치할 경우에는 3등이 되는 구조입니다.



    이러한 구조로 되어있는 로또에서 당첨이 되었다고 끝나는 게 아니라 세금을 내야 하는 단계가 남아있는데요. 지금부터 이 글의 주제인 로또 세금계산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서 로또 세금계산기 또는 로투 로또라고 검색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검색하시면 당첨 지역과 당첨정보 그리고 우측에 보시면 로또세금계산기 글자가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클릭하셔서 화면을 보시게 되면 당첨금액에 대한 세금계산기를 확인할 수가 있는데요. 




    세율은 33%를 공제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당첨금이 10억 일 경우에는 기타 소득세로 3억, 주민세 3천만 원을 공제하고 실제로 받게 되는 금액은 670,000,000원이 됩니다.



    또한 모든 당첨금액에 세율이 33%가 아니라 5만 원 이하일 경우에는 없으며, 5만 원 초과 3억 원 미만일 경우에는 22%의 세율, 3억 원 초과가 되었을 경우부터 33%의 세금이 부과가 됩니다.



    로투 로또 홈페이지에서는 로또 명당이라고 불리는 판매점 위치가 함께 나와있어서 구매하시려는 분들에게는 좋은 참고 자료가 될 것 같습니다. 참고로 최다 1등 지역은 부산에 있는 부일카서비스입니다. 31건의 배출 건수 중에서 자동은 19건 수동은 12건으로 나와있네요.



    저에게도 익숙한 판매점이 2등에 위치하고 있네요. 정말이지 토요일만 되면 저 지역은 인산인해를 이루게 되는데요. 2등이 저 정도인데 1등은 안 봐도 어느 정도인지 알 것 같네요. 서민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로또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1등만 된다면 세금이 얼마이든지 신경 쓰지 않고 낼 수 있을 것 같네요. 앞으로도 건전하게 로또를 하셔서 일주일간 행복한 기대를 안고 일과 생활을 열심히 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