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술하는꿈 해몽 바로가기
    꿈 해몽 이야기 2018. 1. 5. 01:27
    반응형



    얼마 전 저는 꿈속에서 와이프가 어깨 수술을 하는 장면을 직접 참관해서 보는 꿈을 꾸었는데요. 너무도 생생하게 꾸어서 이게 뭔가 하고 놀란 적이 있었습니다. 수술하는 꿈을 평소에 꾸어본 적이 없기에 조금 당황했었는데요. 지금부터는 수술하는 꿈의 해몽은 어떤 게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의 수술은 수술실에서 이루어지는 게 일반적인데요. 꿈속에서 병원이 나온다는 것은 마음속 어딘가가 불안한 것을 의미하게 됩니다. 얼굴을 수술받는 꿈을 꾸는 경우의 해몽은 누군가의 시기에 의해서 신고를 받을 수도 있으며, 어떠한 일을 하였는지는 모르지만 경찰의 조사를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별로 달갑지 않은 꿈이니 조심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코를 수술하는 꿈을 꾸는 경우 본인의 자존심에 상처를 입게 될 수가 있습니다.



    수술을 받다가 죽게 되는 아주 끔찍한 상황을 맞이할 수 있는데요. 이런 꿈을 꾸게 되면 놀라지 마시고 아주 좋게 생각하시는 게 좋습니다. 왜냐하면 본인에게 재물과 관련해서 상당한 이득이 생기는 꿈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집을 거래할 때는 순탄하게 풀리면서 많은 이득을 볼 수도 있습니다.




    머리를 수술하는 꿈을 꾸는 경우에는 조만간 많은 사람들 앞에서 발표를 해야 할 경우가 생긴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평소에 발표하는 게 예정되어있다면 너무 스트레스받지 마시고 잘 준비하셔서 발표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의사가 시신을 만지는 것을 보게 되는 꿈은 조만간 자신을 도와줄 아주 중요한 사람을 만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이런 분을 만난다면 놓쳐서는 안되니 좋은 관계를 유지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사람의 신체에서 가장 중요한 심장을 수술받는 꿈을 꾸는 것은 곧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경험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의 수술을 옆에서 지켜보는 꿈은 자신의 건강이 앞으로 좋아진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의사가 집으로 직접 와서 수술을 하는 꿈을 꾸는 경우는 귀인이 나타나거나, 현재 진행하고 있는 사업 또는 프로젝트, 시험 준비가 순조롭게 되면서 결과가 좋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좋게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병원에는 의사 말고도 간호사가 있는데요. 꿈속에서 간호사가 나와서 자신을 돌봐주고 있는 꿈을 꾸게 되면 새로운 일들을 경험하면서 그 일을 도와줄 친구들 또는 가족의 도움을 받게 되는 경우가 생길 수가 있습니다. 종합적으로 보면 수술하는 꿈은 대체적으로 좋은 의미를 갖고 있어서 꿈을 꾼 다음날 평상시처럼 행동하면서 그저 하루하루 열심히 사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