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자학원 실체를 아시나요?
    국제뉴스 2020. 7. 2. 00:38
    반응형

    한국에는 세계최초의 공자학원이 설립되어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비영리 교육기관으로서 중국어와 중국문화를 알리는데 좋은 취지로 설립이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실체는 중국 공산당의 무서운 내막이 있다는 사실입니다. 

    현재 한국에는 세계 최초의 공자학원이 설립이 되어있는데요. 서울 공자아카데미가 그것 입니다. 이외에도 국내에는 22개의 공자학원이 운영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도 아시아와 아프리카 유럽 오세아니아, 북아메리카 등 여러곳에 설립되어 운영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공자라는 성인군자 이름아래 가르치는 내용은 상상을 초월하는 아주 위험한 사상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이미 시진핑의 주도하에 중국몽이라는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전세계에 중화사상을 주입시키려고 노력중인데요. 이와중에 공자학원에서 펼쳐지는 행위들로 인해서 또 다시 충격적인 일들이 벌어지고 있는게 알려지고 있습니다. 



    공식적으로 가르치는 분야는 중국어 교사 양성과 교육자료를 제공하며 중국어의 시험 실시와 교사 자격을 인증해주면서 국제적인 언어문화를 교류하며 확대하는 등 전반적으로 중국어 교육을 확대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한국의 입장에서 볼때 아주 어이없는 교육을 가르치고 있는데요. 동족상잔의 비극인 6.25 전쟁을 중국에서는 항미원조 전쟁이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이는 미국의 침입에 맞서서 북한을 돕기위해 인민군을 참전시켰다는 내용입니다. 이 교육은 전 세계에 있는 공자학원에서 가르치고 있다는게 무엇보다더 심각한 상황인것입니다. 당연히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6.25전쟁의 참상을 알고 있겠지만 공자학원에 다니는 외국인들 입장에서는 교육받는 그대로 배울것입니다. 



    또한 공자학원에서는 공자사상에 대해서는 전혀 가르치지 않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오히려 공자를 벼슬하기를 매우 좋아하며 탐욕적인 인물로 왜곡해서 가르치고 있다고 합니다. 한때 중국을 최악의 순간까지 몰아갔던 마오쩌둥을 매우 칭찬하는 내용을 가르치며 중국 공산당의 은혜가 바다보다 깊다는 노래가 있습니다. 

    당대중국이라는 교재에는 마오쩌둥은 동양에 행복을 주는 사람이며, 죽어서는 마르크스를 만나러 가게 된다는 이해할 수 없는 내용이 담겨져 있다고 합니다. 

    그 결과 공자학원의 실체를 알게된 국가들중에서는 최근들어서 공자학원을 경계하고 있으며, 미국에서는 외국 영향력 투명화라는 법안이 발의 되었다고 합니다. 



    2018년 02월 미국 연방수사국(FBI) 국장인 크리스토퍼 레이는 공자학원에서 중국의 스파이 활동과 연관되어있다고 판단하여 수사대상에 올렸으며 이와 관련된 혐의로 감시하고 있다고 밝힌바 있습니다. 매우 많은 수의 공자학원이 암세포처럼 전세계에 침투해 있는 상황에서 서방국가를 중심으로 중국 스파이에 대한 경각심을 높였고, 그 결과 공산당에 매수된 사회주요 인물들이 폭로되었으며 해당 국가에서는 공자학원이 폐쇄되고 있다는 다행스러운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유럽 최초로 공자학원을 세웠던 복지국가 스웨덴에서는 2015년 계약을 해지하였고, 미국에서는 2014년을 시작으로 올해까지 11개 공자학원의 퇴출이 확정되었습니다. 이처럼 계속 나아갈것만 같았던 공자학원의 실체를 밝힌 인물이 있는데요. 그녀는 공자학원의 선생이었던 중국인 강사 소니아 자오입니다. 그녀의 용기로 인해서 중국 공산당이 공자학원을 통해서 하는 일들이 밝혀졌습니다. 



    위 사진의 여성이 중국 공산당의 위협에도 불구하고 공자학원의 위험성을 알린 인물 소니아 자오입니다. 다행히도 이분은 캐나다로 망명을 했기때문에 안전보장은 받고 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중국에서 계속해서 소니아 자오의 입을 막은 이유는 중국의 명예가 실추될것으로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강제 장기적출이라는 충격적인 범죄와 소수민족 탄압등 인권관련 문제가 알려질것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이처럼 중국 공산당이 주도하는 공자학원은 이제 많은 나라에서 의심하며 퇴출이 나오고 있지만 아직까지 대한민국의 대학에서는 별다른 목소리가 나오고 있지 않습니다. 

    이유는 간단하게 돈때문입니다. 유치가 되면 중국 정부에서 해당 대학측에 약 12억원의 현금과 자료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인해서 아직까지 국내에서는 별다른 움직임없이 국내대학에서는 오히려 중국과의 교류를 확대하며 공자학원의 유치를 주장하고 있습니다. 

    현재 전세계 47개의 학원이 퇴출되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제부터라도 중국 공산당의 공자학원이 사라져야 할 시점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